본문 바로가기

한국의 영화판 이야기 어른동화

google' 2023. 6. 11.
728x90

제목은 [제 영화를 허락없이 촬영하고 있는 갑질 영화사를 고발합니다.]

내가 자주 다니는 커뮤니티인 보배드림 출처 입니다
삽화 형태로 제작하셔서 이야기를 풀어 주시니 훨씬 쉽게 뇌리에 새겨졌습니다.
억울하실텐데 좋은 소식으로 마무리 되셨으면 좋을것 같아 퍼 나릅니다.

그 아래 댓글들 한번 같이 보시죠

빨*** : 이렇게 억울한 일들이 세상에 많군요
나만 법으르 잘 지키면서 산다고 맘 편히 살수 있는 나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고 부터는 세상이 무서운것을 다시 알게 되었는데 어*******님도 저처럼 많이 억울하겠어요
억울하게 빼앗긴 명예와 권리를 찾고 싶은 사람이 저처럼 약한 사람만 당하는 것이 아니고 정말 세상이 정직한 사람이 살수 없는 나라로 5년전부터 바뀌었나봅니다.
타인의 고통으로 그들의 배를 채우는것까지 너무 똑같은 어********님~~~
꿈은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듯이 우리 기운내고 힘내보아요~~

9**** : 배우들은 몰랐나?
이런 영화면 같은 영화계 종사자로써
보이콧해야되는거 아닌가?

저작권자의 글로는
영화사가 불법으로 그냥 막 찍고 있다는건데..

사안이 유명해지면 서로 주장하는 의견이 나오겠지요?
그때 판단 토록 하겠습니다.

서*** : 이런 일들이 생기지 않았으면

조**** : 안타깝네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사***** : 자그마치 15년이다 이 개ㅅㄲ들아
참 마동석형이 죽탱이 한대씪 갈겨줬음 싶다~
결국 소문나고 하다보면 어른동화 개봉도 못할듯...

k***** : 학폭가해자나 다름이 없네요 묵살하고 정신적인 트라우마까지 힘내서 싸우세요 약탈해서 뺏은걸 홍보하고 자빠졌네요

신***** : ㅎㅎ 찍으라고 놔두세요. 개봉하기전에 법원에 가처분신청으로 개봉못하게 막으세요.

말씀대로 저작권과 그런 증거 증명이 다 명확하다면 법원에서 손 안들어줄리 없고.

그이후로 그영화는 제작비만 날리고 영원히 개봉못하고 묻히게되겠죠.

영화사에서 합의한다고 돈 던져줄때 받고 합의만 안해준다면 말이죠.


물론 본인작품 그렇게 사장되는거 바라지 않으니 ...글쓴분이 원하는건 지금이라도 거기에 적절한 자리로

투입되고 보장받는걸 원하는거 같군요.

고***** : 그것이 알고싶다 또는 궁금한 이야기Y에 방송나왔으면 하는 소재네요
sbs 작가분께 연락해 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욕****** : 역시 영화감독님 답다. 긴글을 이렇게 삽화까지 넣어서 요약없이도 이해가 쏙쏙 훌륭한 감독님이 되실겁니다.

6**** : 작가분들은 자신의 글이 자식과도 같다는데 ..
한마디로 자식을 유괴 당한거나 마찬가지이네요..
꼭 소송에 이기셔서 저런 나쁜 영화사 혼 내줘야 합니다.

y*****: 도둑놈들이 판치는 세상!
추천합니다. 올바른 결과가 나오기를

볼**** : 영화제작쪽은 아니지만 디자이너로 활동하고있습니다
이로인해 참 많이 골치아픈 일을 겪는 작업자중 한사람입니다
우리나라는 지적재산권 관해서 참 법률로 다루는게 솜방망이(다른 처벌에 비해)이고 또 무지한 사람들이 많더군요
그로인해 이를 악용하려는 업체들도 많고요
K-컬쳐 등 여러가지로 한국 문화가 많이 알려져가는 가운데에서
문화컨텐츠관련해서 하루 빨리 더 나아진 법률들이 나왔으면 좋겠어요(뚜렷하고 구체적인)

 

더 많은 댓글이 있지만 여기까지만 올리겠다

정의가 있긴 있는것인가..할말이 정말 많은데...내일부터 다 올릴테얌~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