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어치 정어리떼 폐사 문제는 오염수 탓이라는 외신 한국은 가마니 인가?
11년어치의 정어리떼가 또다시 폐사가 되었다. 정어리떼 페사는 오염수라는 외신의 보도에 일본은 아니라고 발뺌을 하고 있는 중인데 왜? 한국정부는 가만히 있는가? 가마니인가?
11년 동안 수확 할 수 있는 양의 죽은 정어리떼 1천100톤이 일본의 하코다테시 해변으로 밀려들었다. 이 양은 일본에서 11년간 포획할 수 있는 양으로 어마무시한 양이다.
80년동안 이곳에서 태어나 자란 어민 역시 이런 모습을 처음 본다며 인터뷰를 했다.
영국의 일간지는 이번 정어리떼의 집단 폐사의 원인을 원전과 연관된 보도를 하기 시작했고 이에 일본 정부는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라고 한다. 그렇지만 역시 일본정부는 이번 집단 폐사의 원인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
일본 홋카이도 하코다테시의 해변은 죽은 정어리떼의 사체가 끊임없이 해변으로 밀려들고 있다. 이번 정어리떼의 사체 처리에만 대략 2주일 정도가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외신들도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를 하고 3개월 뒤 수천톤의 물고기 사체가 밀려왔다며 원전 사고와 오염수 방류를 연관하여 의혹 제기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일본 정부는 전세계와 인근 나라의 우려가 아직 그대로인 가운데 내년 2월 4차 오염수 방류를 한다는 계획은 변함이 없다고 한다. 미친
그러는 와중에 일본과 가장 가까운 우리나라 정부는 왜 한마디 언급을 안 하고 있는 것인가? 그만큼 현재의 정부현안이 발등에 불이 떨어진 상황이라 모른 척하는 것인지, 일본에다가 한국을 갖다 받쳐야 해서 들어도 못 들은 척 보아도 못 본 척하는 것인지.. 그냥 할복해라
자영업자들 소주 가격 인하 안 하냐? 하이트진로 출고가 인하 소식
일본 후지산 분화 진도 9.1 난카이 대지진 일본 연구소의 경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