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우 젬마 배우 윤승아, 출산 후 프레인 TPC와 재계약, 남편 김무열과 함께

google' 2023. 7. 15.
728x90

배우 윤승아가 현 소속사 프레인TPC와 재계약했습니다. 7월 14일 프레인TPC는 공식 발표를 통해 "윤승아 배우는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활발하게 활동해온 배우로, 함께 일하게 된 것에 기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윤승아는 연기 활동 외에도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팬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물 복지에 대한 열정적인 참여와 함께 플리마켓 등을 통해 자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면서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윤승아는 가수 알렉스의 '너무 아픈 이 말'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드라마 '몽땅 내 사랑', '해를 품은 달',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메소드' 등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출산 소식과 함께 팬들의 축하를 받았으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예정입니다.

 

김무열 윤승아 부부는 2011년 말부터 서로를 알아가기 시작하였으며, 그들의 사랑은 점점 깊어졌습니다. 결국, 2012년 2월에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였고, 그들은 서로의 사랑을 굳건히 다지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작년 12월에는 윤승아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프레인TPC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축하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하게 된 윤승아 김무열 배우와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었다.

윤승아-김무열배우의-아들-발-이미지
윤승아-김무열-배우-아들-젬마(태명)/출처:인스타그램

 

 

프레인TPC는 윤승아를 비롯하여 곽민규, 김가은, 김무열, 김범수, 김신비, 김현준, 류승룡, 문정대,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엄태구, 오연아, 오정세, 원현준, 이규성, 이세영, 이소희, 이준, 이화겸, 조은지, 최명빈, 하서윤, 한다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을 매니지먼트하고 있습니다.

 

윤승아-인스타그램

배우-윤승아-이미지
윤승아 | 尹昇娥|Yoon Seung-A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