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톰 아저씨 톰 크루즈 '탑건3' 제작 확정
탑건 2 매버릭으로 제75회 칸 영화제에서 명예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친절한 톰 아저씨의 톰 크루즈가 탑건 3 제작을 확정했다는 소리 질러도 될만한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오늘(12일) 외신에 따르면 87년 발표된 탑건 1편, 22년 탑건 2 매버릭 개봉 이후 톰 크루즈가 주연으로 탑건 3가 제작을 확정 지으면서 전 세계 영화팬들이 열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형은 나이를 먹고도 나보다 팔팔한듯..
톰 크루즈는 최근 워너브라더스와 비독점 계약을 하고 여전히 액션에 목마른 사슴처럼 액션으로 가득 찬 프로젝트에 온몸을 혹사시키고 있다는 소식이다.
탑건3 TOPGUN3
탑건 매버릭의 공동 작가인 에런 크루거는 그의 열정을 다시 불타오르게 만들 신나는 대본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탑건3는 탑건 매버릭에서 공동 주연인 마일스 텔러, 글렌파웰, 그리고 유명한 제리 브룩하머, 데이비스 엘리슨과 함께 다시 한번 친절한 톰 아저씨 인 톰 크루즈와 재회할 것이라고 하며 영화를 감독하는 사람은 재능 있는 조 코신스키(Joe Kosinski)가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친절한 톰 아저씨 톰 크루즈
우리 형인 친절한 톰 아저씨 톰 크루즈는 현재 '미션 임파서블 8'의 촬영이 한창이고, 요즘 호평이라는데 나는 잘 모르는 감독인 더그라이먼(Doug Liman)이 지휘하는 미항공우주국 NASA와 함께 우주를 주제로 한 영화를 유니버셜에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할리우드 관계자는 '미션 임파서블 8' 완성과 이후 '탑건 3'가 톰 크루즈의 차기작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하고 있으며 많은 기대를 하던 탑건:매버릭이 이미 놀라운 성공을 거두어 전 세계 박스오피스 14억 9천만 달러 (한화 1조 9천5백억 정도)를 벌어들여 톰 크루즈의 영화 경력 중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가 되었다고 합니다.
'탑건 3'를 둘러싼 흥분 속에서 이 소식의 주목할만한 측면은 현재 전액 현금 입찰로 National Amusements 인수를 검토하고 있는 회사인 David Ellison의 Skydance가 참여했다는 것입니다.
National Amusements가 파라마운트 주식의 80%를 통제하고 잠재적인 합병이나 인수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한다는 점에서 이러한 발전은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특히 월스트리트저널(WSJ)의 보도에 따르면 스카이댄스의 입찰 지지자 중 한 명은 오라클의 창업자이자 데이비드 엘리슨의 아버지인 래리 엘리슨(Larry Ellison)이다. 데이비드 엘리슨(David Ellison)은 '탑건: 매버릭(Top Gun: Maverick)'의 프로듀서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맡아 영화의 상당한 순이익인 3억 9100만 달러를 공유했습니다.
팬들이 '탑건 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는 스릴 넘치는 모험을 선사하며 계속해서 영화적 우수성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오늘 나온 소식이라 저도 많은 정보를 담을 수 없어서 뉴스네이션의 기사의 일부를 인용했습니다.
인터넷 신문인 뉴스네이션은 경기도 부천에 있는 신문사로 발 빠른 기사를 송출하며 검증 안된 새로운 뉴스보다는 신뢰받을 수 있는 뉴스를 생산하여 새로운 미디어 환경을 만든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