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 성폭행범 FT아일랜드 최종훈 일본에서 복귀 움직임? 노력? 응원? 독실한 신앙생활? 지랄도 풍년일세
시간 참 빠르다고 생각한다. 버닝썬 게이트로 정준영 단톡방이 이슈가 되고 거기에 연루된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이 5년만에 일본에 팬 사이트 커뮤니티에 자신의 채널을 입점시키고 인사말을 했다고 한다. 최종훈은 "약 5년 만에 여러분께 인사드린다. 저는 여러분 한 명 한 명의 메시지에 힘을 얻어 이렇게 건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됐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적었다고 한다. 거기에 더해 "앞으로 제가 하고 싶은 일이나 사생활 등 저의 모든 걸 보여드리고 싶다, 여러분과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 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고 한다. Tlqkf
집단 성폭행 혐의 실형 받은 최종훈
집단 성폭행 혐의로 실형을 받고 5년만에 다시 복귀를 준비하는 듯한 움직임을 보이는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은 한국은 이제 답이 없다고 봤는지 일본의 팬 커뮤니티 사이트 패니콘(FANICON)에 자신의 채널을 입점 했다고 한다.(역시 일본은 성진이다) 패니콘이라는 일본의 팬 커뮤니티의 구독료는 환화로 5000원이라고 한다. 이런 악마같은 일을 저지른 연예인이 아직도 시뻘건 대낮에 일반 사람들과 같이 돌아 다니고 같은 하늘하래 같은 공기를 마시고 있다고 생각하니 구역질이 난다.
집단 성폭행 혐의로 실형은 받은 최종훈은 그 이름도 유명한 버닝선 게이트의 빅뱅의 전 멤버인 승리와 함께 연루된 인물이다. 모자이크를 한 이유는 내가 저 인간 얼굴이 보기 싫어서 모자이크를 한 것이다. 애는 가수 라고 하던 정준영이 운영한 정준영 단톡방의 멤버로 강원도 홍천, 대구 등지에서 여성을 만취시키고 집단 성폭행한 혐의 등으로 구속 기소 되었다.
2020년 9월에 대법원에서 정준영과 최종훈은 각각 징역 5년과 징역2년6개월을 확정했었다. 최종훈이는 2년 6개월의 실형을 살고 만기 출소했고 정준영은 아직도 빵에서 국민들이 낸 세금으로 삼시세끼 잘 처먹고 운동시간에 시간 맞춰 운동하면서 편안하게 쉬고 있을것 같다 정준영 단톡방의 정준영은 2025년 10월1일 출소 예정이라고 한다.
집단 성폭행 혐의로 실형을 받고 만기 출소한 최종훈은 출소 후 그의 모친과 함께 교회를 다니며 독실(?)한 신앙생활을 하는 근황이 공개 되기도 했었다고 한다.
(아니 왜 목사라도 되지..우리나라 기독교도 참 대단하다. 온갖 잡범들과 쓰레기들이 참회만 하면 죄가 없어진다는 이상한 걸 주장하면서 쓰레기란 쓰레기는 다 끌어 모아 놓고 지랄을 하니 지랄도 풍년이다. 너네 하나님이 참 좋아라 하시겠다.
국민들의 알권리를 위해서 일을 하는 건지 어그로를 끌려고 일을 하는건지 모를 더팩트의 보도에 따르면 집단 성폭행 혐의를 받고 구속 되었다가 만기 출소한 최종훈에게 연예계 복귀 계획을 묻는 말에 성폭행 혐의를 받고 구속 되었다가 만기 출소한 최종훈은 "죄송한다"라고 답했고 옆에서 듣고 있던 성폭행 혐의를 받고 구속 되었다가 만기 출소한 최종훈의 모친은 "그런 걸 왜 물어보냐, 가라, 별일이다. 하나님한테 혼나려고 "라며 취재진을 질책했다고 한다. 진짜 하나님이 열받아서 혼좀 내 줬으면 좋겟다.(이로써 하나님은 없는 걸로 판정이 나는것인가?)
마지막으로 집단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 되었다가 만기 출소한 최종훈의 모친은 "세월이 지나면 하나님이 알아서 다 해결해 줄 것"이라며 "결론이 다 괜찮을 거다. 두고봐라"라고 말했다고 한다.
국민학교때 나도 교회 좀 다녀봐서 기도문 작성해 준다
하늘에 계시는 남의 아버지 하나님
이름이 안쪽팔리시나여 저런것들에게 추앙받으시오며
어떤 나라인지 모르겠지만
뜻이 하늘에서만 이루어 지고
땅에서는 개차반을 만드시어다.
오늘날 우리에게는 입에 풀칠만 하게 만들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자를 돌팔매 하게 하지 못하게 하옵시고
우리가 죄지은 자를 매장을 못 시키 것과 같이
당신도 그냥 매장 당해도 싸옵시고
당신의 권능이 있다면 저들을 더 망하게 하옵시고
다만 구하지만 마시옵소서
대개 나라와 권세와 영광따위는 당신에겐 없고
개독들이라도 처리하시옵소서
A-m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