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스로 죽기 위해 한강에 투신한 고등학생 구해준 어민

google' 2023. 12. 21.
728x90

 

지난 15일 오후 10시 무슨 일인지는 모르지만 이제 한창인 고등학생이 강서구 가양대교에서 한강으로 몸을 던진다.

스스로 죽기 위해 투신한 고등학생 A군은 1.5km 정도 떠내려가다가 어민이 고기를 잡고자 쳐놓은 부표를 만나게 되고 생존을 건 살아남기가 시작된다.(잘 생각했다.) 

어민-65세-김홍석씨
어민 65세 김홍석씨

 

시간은 밤 12시 경찰은 사람이 물에 빠졌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하여 주변일대를 샅샅이 수색했지만 살고자 버둥거리는 A군을 발견하지 못했다.

 

A군이 한강에 투신하지 7시간이 지나고 오전 4시 50분에 살고자 부표를 붙잡은 A군은 저체온증에 시달리고 있었다.

 

마침 그때 새벽 조업을 하기 위해 그곳을 지나는 어민 김홍석(65)이 있었다. 그의 원래 루틴은 아침 6시에 조업을 나가곤 했지만 그날따라 잠도 오지 않아 새벽 3시에 조업을 나가서 실뱀장어 조업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부표가 움직이는 것을 포착하고 배를 부표 가까이 붙이게 된다.

 

그리고는 부표를 붙잡고 저체온증에 몸을 부들부들 떨고 있는 A 군을 발견하게 된다.

 

어민 김홍석 씨는 자신보다 체구가 훨씬 큰 A군을 배로 올리려 하지만 부표를 붙잡고 사력을 다하던 A군의 체력이 다 소진된 상태에서 힘을 쓰기 어려운 A군을 배에 태우기 쉽지가 않았다고 한다.

 

김홍석 씨는 A군을 두 손으로 끌어안다시피 하며 있는 힘을 짜내어 배 위에 올리는 데 성공했지만 A군의 저체온증이 심각함을 알게 되어 즉시 인근 바지선으로 이동하고 경찰에 신고를 한다. 

경찰이 오기 전까지 김홍석 씨는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데.. 일단 자신이 입고 있던 옷을 주고 젖은 옷을 갈아입힌다.

그리고는 가지고 있던 난로를 켜주고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켰다. 겨우 살아남은 A군은 배가 고프다고하여 라면 2개를 끓여 주었고 정신을 차린 A군은 김홍석 와 그의 부인에게 사정을 설명했다.

 

부모님이 이혼하고 난 후 쉼터에서 혼자 살게 된 A군은 사는 게 너무 힘들어서 스스로 죽기로 마음먹고 행동했다고 한다.

이를 듣던 김홍석 씨와 그의 부인은 주머니에 있던 2만 원을 모두 A 군에게 주면서 열심히 살다 보면 분명히 좋은 일이 올 것이라고 위로를 해주며 힘든 일이 생기면 언제든지 놀러 오라고 했다고 한다.

 

고양시 행주어촌계의 어민이자 한국해양구조협회 행주구조대 대원인 김홍석(65)씨는 평소에 변사체는 많이 발견했는데 생존한 사람을 구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천만다행이고 어린 학생이라 너무 마음이 아팠다고 한다.

 

살아라! 살아남아 그분에게 보답해라

 

 

 

대학생도 500만원 이면 일당벌이 쌉가능. 대출가능한 곳 추천

돈이 돈을 버는 세상에 오신 분들 환영합니다. 요즘 500 정도면 하루 일당 벌이가 가능하곳이 많은걸 다들 알고 계실 텐데 대학생도 500만 원 대출이 가능하곳을 추천해서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

commaing.tistory.com

 

 

위험한 대부 말고 은행권 대출 무소득 대출 대학생 주부 무직자도 OK

사채나 대부 업체는 정말 위험합니다. 위험한 대부 업체 말고 은행권 대출을 이용해 보세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통해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모바일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이 아직 많이 있

commaing.tistory.com

 

 

소액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모바일 신청방법

1 금융권인 하나은행에서 시행하는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조건 및 모바일 신청 방법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금융권이지만 무직자나 프리랜서도 쉽게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commaing.tistory.com

 

 

볼보 소형 전기차 EX30 판매가격, 타깃은 2030을 위한 전기차모델

안전의 대명사 볼보의 소형 전기차 EX30이 우리 눈앞에 왔다. 작은 패키지에 담긴 뛰어난 전기성능.이라는 모토로 한국의 2030 세대에게 어필이 될지는 두고 볼 일이다. 대한민국 현기에서 잦은 말

commfestival.tistory.com

 

 

40대 넘어가면 인정 받으려 하지마라, 자신에게 자긍심을 가져라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라는 책이 있다. 인문 교양, 서양철학으로 분류가 되어 있는 신작이다. 인생의 분기점이라는 40대를 철학자 쇼펜하우어의 조언이 담겨 있는 책이다. 초판은 유노북스에서

commfestival.tistory.com

 

 

남녀갈등 젠더갈등의 세대를 넘어, 남녀 무시의세대 / 세대갈등의 시작

나는 엑스세대다 결혼도 했고 직장도 다녔으며 사업도 해보고 망하기도 해 보았다. 그러나 현재의 30대 넓게 보면 85년생부터 밀리니엄이 시작하기 직전인 99년생 까지 국가로부터 버려질 가능성

commfestiva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