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박보검,생애 첫 뮤지컬 '렛미플라이'로 무대에 오른다고 합니다

google' 2023. 7. 10.
728x90

인기배우 박보검이 최근 생애 첫 뮤지컬 '렛미 플라이'로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박보검이 노래 부르던 모습은 한 번도 보지 못했는데 잘 생김에 연기도 잘하는데 노래까지 잘하면 세상 너무너무 불공평한 거 아닙니까? 젠장

박보검이 뮤지컬로 연기할 작품은 1969년 보름달이 빛나던 어느날 밤 라디오 주파수의 영향으로 70살이 된 남원이가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미래탐사 작업에 돌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한 일상을 그리는 뮤지컬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뮤지컬-렛미-플라이-프로스랩
뮤지컬-렛미플라이-포스터

박보검은 이번 작품으로 '청년 남원'역할로 합류하여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게 되었습니다. 이미 너무나도 연기력으로 유명한 그에게 뮤지컬 도전은 새로운 도약이 될 듯합니다. 얼마나 더 높이 올라가야 속이 후련하겠냐? 박보검의 참여로 인해 '렛미 플라이'는 더욱 빛나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작품에는 김도빈,이형훈,방진의,안지환,신재범,나하나,홍지희 등이 초연 이후에도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배우 김태한은 '노인 남원'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윤공주와 최수진은 '선희' 역할로 이번 작품에 합류하여 매력적인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 등에서 활약 중인 배우 최수진과 '파리빵집', '웨이스티드', '베어 더 뮤지컬'에서 주목받은 배우 임예진도 '렛미 플라이'에서 함께합니다.

 

서울 대학로 예스24 스테이지 1관에서 개막하는 서울 공연은 9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에는 여주 세종국악당, 부산문화회관, 평촌아트홀에서도 공연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자세한 캐스팅 정보는 7월 중에 공개될 예정이니,박보검의 뮤지컬 '렛미 플라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박보검-일본어공식팬사이트
박보검-일본공식팬사이트

박보검의 뮤지컬 '렛미 플라이' 도전은 박보검의 연기 경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의 무대에서의 매력적인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렛미 플라이'를 통해 박보검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고, 그의 연기에 감탄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